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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뉴스1(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을 통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이용계약: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4.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내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 일주일 전에 공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변경의 효력발생 이후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회원이 약관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서비스의 구분)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료서비스 및 무료서비스로 구분되고, 각 서비스는 몇 개의 하위 서비스로 구분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는 추가의 정보(주소, 결제방법 등)를 입력하고, 전송 확인 버튼을 누르는 등 별도의 이용의사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기타 하위 서비스 등의 종류와 이용방법 등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은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의1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의 신청
②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신청자가 회사의 채무자로서 채무를 완제하지 않고 있는 경우
④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호의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가지 이용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 8조 (회원 아이디 부여)

1. 회사는 이용신청자에게 이용신청 순서에 따라 회원 아이디를 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다음 각호의1의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신청자 또는 회원에게, 신청하는 아이디나 부여된 회원 아이디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① 기존의 회원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로 이용 신청하는 경우
② 회원 아이디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③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경우
④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9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회원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유지.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5. 개인정보의 관리책임자는 ㈜뉴스1 마케팅본부 / 이석원(차장)이며 연락처는 서울시 종로구 공평동 100번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빌딩 17층 / 전화번호는 02-397-7022입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이용계약에 따라 요금 등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비밀 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별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5장 이용제한 및 계약해지


제 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12조 각항의 규정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② 타인명의 신청 또는 허위의 신청, 중복가입인 것이 확인된 경우
③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④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⑤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⑥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⑦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⑧ 정보통신윤리위원회로부터의 이용제한 요구대상인 경우
⑨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⑩ 다른 회원의 회원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경우
⑪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⑫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2.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의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7조 (이용제한 및 해제절차)

1.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바로 전조의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은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제기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제한 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제한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6장 계약 해지 및 이용요금


제 18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정보관리 화면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 회사는 제 16조의 제1항 각호의 사유가 있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이용요금)

1. 별도로 표시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은 해당 서비스에서 명시한 규정 및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7장 손해배상 등


제 20조 (손해배상)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가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관할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11월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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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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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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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준비중입니다.

연사소개

  • 기조강연 : 저출생·디지털 전환 시대의 대학 혁신 방향
    이주호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 글로벌교육재정위원회 위원
    - 한반도선진화재단 정책위원장
    -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 제17대 국회의원
    - 한국개발연구원 국제정책대학원대학교 교수, 교육개혁연구소장

  • 특별대담 - 대전환 시대, 갈림길에 선 한국 대학의 혁신 방향
    박상규

    박상규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중앙대 총장)

    -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수석부회장
    - 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 부회장
    - 한국공학교육학회 자문위원회 위원
    - 교육부 구조개혁위원회 위원
    - 한국장학재단 비상임이사

  • 특별강연 : 과학기술 인재 육성계획
    류광준

    류광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본부장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조정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기획조정실장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책기획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책국장
    -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대한민국정책센터 파견

  • 대학이 알아야 할 7가지 변화와 혁신 - 전망과 과제
    배상훈

    배상훈 성균관대 교육학과 교수

    - 성균관대 교무처장
    - 한국연구재단 비상임이사
    - 전북특별자치도 지원위원회 위원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학교육 편집위원장
    - 前 서울특별시 교육 명예시장

  • 생성 AI 시대, 최고의 교수법: 교수·학습 혁신 방안
    박남기

    박남기 광주교대 교수

    - 교육부 디지털교육 혁신분과 위원장
    - 전라남도 민관산학교육협력위원회 위원장
    - 前 광주교대 총장
    - 前 교원교육학회 회장
    - 前 한국교육행정학회 회장

  • 국가 어젠다 기반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지역 대학의 노력과 정부·지자체 역할
    박민원

    박민원 국립창원대 총장

    - 창원특례시, 창원국가산업단지 50주년 발전협의회 부회장
    - 국무조정실 규제심판부 규제심판위원
    - 산업통상자원부 노후거점산업단지 경쟁력강화 추진위원회 민간위원
    -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경남창원그린스마트산단 총괄책임자 역임
    - 한국전기연구원, CAST 기술팀장 역임

  • 지방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지자체와 지역 사립대학의 역할
    이주희

    이주희 동신대 총장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지방대학발전특별협의회 위원
    - 전라남도 지방대학 및 지역균형 인재 육성지원 협의회 위원
    - 광주·전남 반도체 인재 양성 위원회 위원
    -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이사
    - 전라남도 청년발전위원회 위원

  • 동아대학교 혁신사례 발표- 고기능성밸브 기술지원센터
    이주희

    이해우 동아대 총장

    - 대한용접접학학회 부회장
    - 동아대 교무처장
    - 동아대 학생·취업처장
    - 동아대 신소재공학과 교수
    - 삼성중공업 연구소 책임연구원

  • 대학 구조개혁과 중앙 정부, 지자체의 역할
    변기용

    변기용 고려대 교육학과 교수

    - 고려대 고등교육정책연구소장
    - 한국교육행정학회 부회장
    - 한국근거이론학회 회장
    - 前 OECD 교육국 상근 컨설턴트(프랑스 파리)
    - 前 교육부 대학원개선팀장, 기획담당관, 장관 정책보좌관

  • 현장에서 보는 대학 재정 현황과 문제점 및 혁신 방안
    홍석민

    홍석민 전국대학교기획처장협의회장

    - 한림대 New Hallym 혁신본부장
    - 한림대학교 기획처장
    - 한림대학교 대학혁신사업단장
    - 한림대학교 지방대활성화사업단장
    -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 미니토론: 대학 구조개혁과 재정 혁신 방안
    권재관

    권재관 기획재정부 교육예산과장

    - 기획재정부 예산기준과장
    - 기획재정부 민간투자정책과장
    - 기획재정부 지출혁신과장
    - 행정고시 45회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김하린 신한은행 HR부(인사부) 팀장

    - 신한 PB 서울파이낸스골드센터
    - 신한 PWM Privilege 서울센터
    - 신한은행 디지털전략부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손명수 한화솔루션 인사전략담당 상무

    - 한화솔루션 인사전략담당 임원
    - ㈜한화 인사기획팀장
    - 삼성물산 미주 HR 총괄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김보군 하나증권 인력지원실 부장

    - 하나증권 인력지원실 부장
    - 하나증권 경영기획실, ESG 기획팀, 연금사업팀, WM기획실 부장
    - 하나금융지주 준법지원팀 차장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김양우 CJ제일제당 글로벌탤런트팀장

    - CJ 식품사업부문 글로벌탤런트팀
    - CJ BIO사업부문 미주본부
    - CJ제일제당 인사담당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손준호 넥슨코리아 인재전략실장

    - 넥슨코리아 인재전략실장
    - 前 넥슨코리아 인사기획팀장
    - 前 AK PLAZA 인재개발팀장
    - 前 AK홀딩스 인사과장

  • 기업 인사 담당자에게 듣는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

    -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상무)
    - 티몬 홍보실장
    - 넥슨지티 홍보실장
    - 동부그룹 홍보실

  • 데이터로 보는 Z세대 대학생 트렌드
    문창희

    문창희 비누랩스(에브리타임) 최고사업책임자

    - 前 애플코리아 이커머스 총괄
    - 前 삼성전자 HQ 디지털팀 중국 담당